구글 애드센스를 한지 3개월째인데 채널을 이용해서 클릭 분포를 조사해 보니 재미있는 결과가 나왔다.
역시 오른손잡이 유저가 많다는것
이게 무슨 말이냐면 광고를
좌측광고 | 우측광고
이렇게 상단에 광고 두개를 배치 시켰는데.
결과적으로 좌측광고에서 클릭이 눈에 뜨게 많았다. 하루이틀 지켜본 결과가 아니라 3개월 평균결과이다.
위의 추적 프로그램은 제트센스닷컴의 애드센스 프로그램 스크린샷인데..
하루 통계량이지만 대체로 저렇게 좌/우 대결은 좌가 우승했다.
이걸 어떻게 이용해야 클릭의 극대화를 가져올까?
생각해 보셨나요?
전 4월 1일부터 4월 한달간 이 재미있는 결과를 가지고 테스트 해볼것이 있습니다.
결과가 나오면 5월달에 살짝 비법을 공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모두 부자되세요~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