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 애드센스 클릭 분석

2008. 3. 30. 댓글 개

구글 애드센스를 한지 3개월째인데 채널을 이용해서 클릭 분포를 조사해 보니 재미있는 결과가 나왔다.

역시 오른손잡이 유저가 많다는것
이게 무슨 말이냐면 광고를

좌측광고 | 우측광고

이렇게 상단에 광고 두개를 배치 시켰는데.

결과적으로 좌측광고에서 클릭이 눈에 뜨게 많았다. 하루이틀 지켜본 결과가 아니라 3개월 평균결과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의 추적 프로그램은 제트센스닷컴의 애드센스 프로그램 스크린샷인데..

하루 통계량이지만 대체로 저렇게 좌/우 대결은 좌가 우승했다.

이걸 어떻게 이용해야 클릭의 극대화를 가져올까?

생각해 보셨나요?

전 4월 1일부터 4월 한달간 이 재미있는 결과를 가지고 테스트 해볼것이 있습니다.

결과가 나오면 5월달에 살짝 비법을 공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모두 부자되세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나 추가 금액 없이 구매 가능합니다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