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아일기] 흑백모빌 달았어요 ^^ 12월 23일

2008. 12. 31. 댓글 개
거실에 흑백모빌을 달았어요. 신세계에서 고르고 고른 흑백모빌. 역시 단순한게 좋아서 흑백모빌 단순한걸로 샀어요. 자수로 놓고 이태리 수입품 다 봤는데 역시 단순한게 애기랑 친해지는데 좋을것 같아서 사진에 보이는것처럼 단순 흑백모빌로 결정했습니다.

첨엔 천장에 테이프로 붙여서 달았는데 결국 떨어져서 나사 박아서 칭칭 묶어뒀답니다.
애기가 없을때 떨어져서 다행이지 ...큰일날뻔 했으니 테이프로 대충 붙이면 되겠지?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생각좀 해보세요.

오르골 무게가 좀 많이 나가서 그런것 같아요.

오르골 음악이 넘 단순하고 한곡만 계속 반복되는데...혹시 다양한 멜로디가 반복되는 오르골 파는데 아시는분 계시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서가 흑백 모빌에 반응을 보이더라구요. 애기들이 이제 막 보이기 시작하는데 앞에 아른거리는게 있어서 좋은지 팔을 휙!휙! 휘두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흑백모빌을 잘 보고 있는지 함 가까이서 찍어봤는데요. 집중 잘 하고 있는거 같네요. 역시 흑백모빌의 효과가 있는거 같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이시죠? 쳐다보는 모습. 이게 바로 모빌의 힘이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서가 보는 각도에서 흑백모빌을 찍어봤는데요. 애들이 좋아할만 하네요. 단순하면서 규칙적으로 생긴 흑백모빌 좋아요. 애들의 시선에서 바라보는 습관을 가져야 나중에 애를 이해하는데 도뭉이 될거란 생각을 해봅니다.



참고로 2~3달째쯤 지나면 흑백모빌에서 칼라모빌로 바꿔야 한다고 하네요.
칼라모빌로 바꺼주는 시기도 잘  기억해 둬야겠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나 추가 금액 없이 구매 가능합니다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