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어느정도 가지고 있는데 전에 방송에서 잠깐 본 기억으론 5년의 유예기간을 두고 소멸된다고 했던거 같아서 항상 이걸 어떻게 다 사용하나? 걱정하면서 주위 사람들에게 아시아나 마일리지로 cgv 영화를 볼수 있으니까 영화볼일 있으면 말하라고 그랬었다.
그런데 이젠, 며칠전 신년인사와 함께 아시아나 클럽 뉴스레터를 받은 후 모든 걱정이 사라졌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내역조회를 상세히 보내줬는데 그 중 유효기간 미적용 마일리지/유효기간 적용마일리지 ...이렇게 구분지어서 나타내 주니 넘 반가울 수가 없었다.
유효기간 미적용 마일리지가 대부분이고 적용마일리지는 얼마 안되었으니..ㅋㅋ
그래서 유효기간이 언제부터 적용되었는지 알아봤다.
▶ 유효기간 차등적용 및 우수회원 혜택강화
아시아나클럽 회원의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하여 골드이상 회원 자격으로 적립한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은 7년(전 세계 항공사 중 최장기간보장), 실버회원 자격으로 적립한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은 5년으로 정하여, 우수회원의 혜택을 강화하였다.
▶ 마일리지 공제순위
아시아나는 유효기간이 적용되는 08년10월1일부터 적립되는 마일리지를 우선적으로 공제하고, 이전에 적립되어 유효기간 적용을 받지 않는 마일리지를 나중에공제함으로써, 고객들의 권익보호에도 역점을 두었다 .
솔직히 말해서 아시아나 마일리지는 그나마 쓸곳이라도 있다. 영화를 본다든지? 빕스같은 곳에서 식사를 할수 도 있다. 그런데 애무단지 대한항공 마일리지는 어디 딱히 쓸만한 곳도 없고 언제가 마일리지 유효기간인지도 알수 없으니...ㅠㅠ 걱정이다. 대한항공도 마일리지 아시아나 만큼 있는거 같은데. 당분간 비행기 탈일 없으니..쓰긴 써야겠구...ㅠㅠ
대한항공 마일리지 할용방법? 이나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할용방법? 에 대해서 달인이 계시면 전수좀 해주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마일리지 할용방법은? 시원한 해결책은 없는건가?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