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인부페]호텔 와인부페/와인뷔페 이정돈 되야...

2012. 2. 3. 댓글 개


호텔와인부페의 트렌드가 죽어 가는듯 했는데 요즘 와인부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 졌네요.
네이버 검색을 해봐도 와인부페를 찾는 사람들이 하나둘씩 늘어나는것 같아요.

왜 그럴까요? 작년 한해동안 와인업계에서는 곡소리 났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와인시장이 얼어 붙었다는 건데, 그래서 실속형 와인부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일까요?

와인뷔페중 그래도 갈 만한 곳을 찾는다면 호텔와인부페를 생각하게 되는데요.
말 그대로 뷔페/부페니까 아주 고가와인을 생각 하는것 보다는 저렴한 가격에 와인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곳을 생각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서울에서 와인부페를 하는 호텔으로 유명한 곳은 몇몇됩니다. 강남에서 갈만한 호텔와인부페도 검색해 보면 와인뷔페 하는곳이 몇 안되지만 그래도 부페를 하는곳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오늘 기사를 보니 영등포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모모바에서 와인부페를 런칭한다고 하네요.

http://sportsworldi.segye.com/Articles/LeisureLife/Article.asp?aid=20120202003205

매주 금요일 저녁 6시~9시까지 와인과 푸짐한 안주가 제공된다고 하네요.

궁금해서 제가 연락처로 전화 해서 몇가지를 물어봤습니다.

1. 사진을 보니까 음식들이 일반 와인부페랑 다르게 보이는데 설정사진인지? 아니면 정말 저런 음식들이 제공되는지?  실제로 일반 와인부페같지 않고 깔끔한 음식들도 준비된다고 하네요. 굿이네요. 가지수 많지만 먹을것 없는것 보다 저렇게 깔끔하게 준비되는게 전 헐 더 좋거든요. ^^

2. 물어보는김에 와인부페에 대해서 몇가지 더 물어봤습니다. 와인이 7가지 준비된다고 하는데 맞는지? 어떤것이 있는지...?? 7가지가 아니라 레드와인 5종류/ 화이트 2종류/ 스파클링 1종류해서 총 8가지가 제공된다고 하네요. 암튼 기사 보다 한종류 더 있어서 굿!

3. 와인종류를 물어봤더니 카쇼/메를롯/말벡/피노누아/프랑스와인 이렇게 레드와인 5종류이며 샤르도네와 프랑스 화이트 해서 2종류 그리고 마지막으로 빈티지 카바 1종류해서 총 8종류의 와인이 와인부페에 제공된다고 하네요.

와인부페를 시작해서 그런지..집요한 질문에도 관심있어 하니까 자세하고 친절하게 답해주네요. ^^

도착하면 아로마향의 따뜻한 핫타올스파클링 워터(페리에)와 따뜻한 웻지감자 그리고 스틱 브레드가 기본적으로 나온다네요. ===^^  good

그뿐만 아니라 일반 와인부페와는 다르게 레드와인잔도 큰 보르도잔을 사용해서 풍부한 향을 음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하네요.

이것보다 더 좋은게 제공되는 8가지 와인중 맛있는것은 집에가서 맛볼 수 있게 2~3만원대로 파격 50%할인판매하는 장터를 함께 연다고 하네요.와인부페에서 다양하게 마시다 보면 한놈은 그래도 입맛에 맞는게 있겠죠. 그럼 집에가는 길에 저렴하게 사간다? 좋은 아이디어네요.

어떤와인이 제공될지 말로 들어도 금방 잊어 먹어서...직접 가서 봐야겠네요.

갔다와서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홍보성 답변들이였지만.. 그래도 여타 호텔와인부페의 먹고 죽자~ 그런 분위기는 아닌 럭셔리~~~ 분위기 날듯하네요. Live Jazz까지 있다니까 와인부페 분위기 기대 되는데요? ^^

자리가 금방 차서 예약 꼭하라고 하네요.

 

                                           02-2638-3083  모모바



홍보 블로그 있네요 ..자세한 건 이곳에서..

http://blog.naver.com/replypark/60154856699
 

 

 

모모바 분위기 입니다. 이곳에서 와인부페를 한다니 분위기 좋은데요..^^

 




\ 호텔부페하는 모모바 가는 길에 프론트 데스트가 있네요. 저끝으로 쭈욱 걸어가면 호텔부페를 하는 모모바가 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나 추가 금액 없이 구매 가능합니다

◀ 댓글 ▶